본문 바로가기

work

[GoEat고잇] 캐릭터 로고 디자인

'고잇' 이라는 실시간 식당 예약 및 AI 기반 취향 맞춤 메뉴 추천 서비스어플의  캐릭터 및 캐릭터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.

꿩먹고 알먹고의 '알'을 캐릭터화 하였습니다. 

대표 컬러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 다양한 색조합으로 전달드려 피드백을 받았었습니다.

여러분의 픽은 뭔가요? 제 픽은 1번이었습니다만, 최종으로 선정되진 못했네요 ㅎㅎ 

아직 구상해놓은 컨셉이 확실하지 않으셔서, 다양한 스케치 시안으로 제공드렸었습니다.

동물, 사람, 사물(?) 등 다양한 소재에 '가서 먹는다' 라는 이미지를 더했습니다. 

4번째 동그라미에서 알 로 디벨롭되어 최종 이미지가 나왔네요. 

구글에 캐릭터로고를 검색해보니 많이 나오네요 /출처- 구글

 

요즘 많은 브랜드에서 눈에 확 띄고 친근감이 가는 캐릭터 로고를 선호하시는데요,

저도 밋밋한 글자로고보다는 뭐하는 브랜드인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캐릭터로고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ㅎㅎ  

캐릭터 디자이너라 그런가.. ?